ㅣ몽고나무 의료 관광
ㅣ의료관광의 마케팅이라 하면 SNS를 꼽습니다.
그러나…,
ㅣ중국 마케팅 하면 대부분 이런 자료를 내 놓습니다
ㅣ대부분의 쇼핑 위주의 자료로 소셜 커머스 마케팅은 찾아보기 힘듭니다.
소셜 커머스 마케팅은 대부분 유명 왕홍이나 유명 사이트를 이용하기 보다는 필요에 의한
SNS가 가장 전파력이 강합니다
ㅣ의료관광 !!! 정부 정책도 구체적 대안이 없습니다.
ㅣ의료관광 마케팅. 지금의 방법으로는 큰 효과가 없습니다.
ㅣ몽고나무는 쿠쿠 마케팅을 제안합니다.
기존에 형성된 인프라를 최대한 이용/협력하여 새로운 결과물을 창출한다
O 쿠쿠 마케팅이란?
O 결론
ㅣ몽고나무는 본 기획을 성공시킬
ㅣ네가지 차별화 방안이 있습니다
O 본 제안의 4대 차별화 방안
O 제안의 특징